국제서밋마약치유센터협회 창립식 및 (주)딥웹기술개발 협약식

 

18일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국제서밋마약치유센터협회의 창립식이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 자리엔 자유한국당 및 무소속 국회의원들과 국립법무병원의 조성남 소장, 세계복음화 신문사 조은택 사장과 참가자 100여 분이 자리를 해주었습니다.

 

 

(주)딥웹기술개발은 이 날 국제서밋마약치유센터협회와 MOU 협약식을 채결하였습니다. 이 번 협약은 한국의 마약률 증가를 억제하고 마약중독자들의 치료와 재발방지를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특히 (주)딥웹기술개발은 마약거래에 딥웹이 활용되는 점에 책임의식과 소명감을 느끼고 이 와 같이 딥웹이 악용되는 것을 근절하기 위해 모니터링과 기술 개발로 불법 마약거래 수사에 협조할 것입니다. 아울러 마약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과 치유 프로그램을 통하여 우리 사회가 궁극적으로 어떠한 사회를 지향할 것인가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협조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딥웹 기술 개발은 협력사의 토큰 상장 관련 기술 지원 및 법적 규제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 블록체인 조정협회 기술이사, 한 몰타 통상위원 기술분과 위원장, 딥웹 사이버 민간 조사 협회 이사 등을 역임하며 다양한 시각과 관점에서 협력사들을 지지, 후원하고 있습니다.

국제서밋마약치유센터협회 창립식 및 (주)딥웹기술개발 협약식”의 213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